구글은 이전에는 픽셀 소유자와 구글 원 구독자로 제한되었던 AI 사진 편집 기능을 5월 15일부터 더 넓은 사용자층에게 제공할 예정입니다. 픽셀 8과 8 Pro에서 주요 AI 도구로 데뷔한 매직 에디터(Magic Editor)는 이제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의 대부분의 구글 포토 사용자가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러나 픽셀 소유자와 유료 구독자는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반면, 다른 사용자는 월 10회로 저장 편집이 제한됩니다.
구글은 매직 에디터에 대한 액세스를 확대하는 것 외에도 포토 언블러(Photo Unblur)와 매직 이레이저(Magic Eraser)와 같은 이전 기능을 모든 포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이전에는 픽셀 소유자와 일부 구글 원 구독자에게만 제공되었습니다. 구글은 포토 커뮤니티 사이트에 인물 모드 흐림 및 조명 효과 편집을 포함한 이러한 기능의 전체 목록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픽셀 8 시리즈와 함께 출시된 최신 생성형 AI 기능 중 일부인 베스트 테이크(Best Take)와 오디오 매직 이레이저(Audio Magic Eraser)는 당분간 최신 픽셀 전용으로 남을 것입니다.
주요 요점:
구글은 매직 에디터를 포함한 AI 사진 편집 기능에 대한 액세스를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의 대부분의 구글 포토 사용자에게 확대하고 있습니다.
포토 언블러와 매직 이레이저와 같은 이전 기능은 모든 포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반면, 일부 최신 생성형 AI 기능은 픽셀 8 시리즈 전용으로 남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