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이전에는 픽셀 소유자와 구글 원 구독자로 제한되었던 AI 사진 편집 기능을 5월 15일부터 더 넓은 사용자층에게 제공할 예정입니다. 픽셀 8과 8 Pro에서 주요 AI 도구로 데뷔한 매직 에디터(Magic Editor)는 이제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의 대부분의 구글 포토 사용자가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러나 픽셀 소유자와 유료 구독자는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반면, 다른 사용자는 월 10회로 저장 편집이 제한됩니다.
구글은 매직 에디터에 대한 액세스를 확대하는 것 외에도 포토 언블러(Photo Unblur)와 매직 이레이저(Magic Eraser)와 같은 이전 기능을 모든 포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이전에는 픽셀 소유자와 일부 구글 원 구독자에게만 제공되었습니다. 구글은 포토 커뮤니티 사이트에 인물 모드 흐림 및 조명 효과 편집을 포함한 이러한 기능의 전체 목록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픽셀 8 시리즈와 함께 출시된 최신 생성형 AI 기능 중 일부인 베스트 테이크(Best Take)와 오디오 매직 이레이저(Audio Magic Eraser)는 당분간 최신 픽셀 전용으로 남을 것입니다.
주요 요점:
구글은 매직 에디터를 포함한 AI 사진 편집 기능에 대한 액세스를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의 대부분의 구글 포토 사용자에게 확대하고 있습니다.
포토 언블러와 매직 이레이저 와 같은 이전 기능은 모든 포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반면, 일부 최신 생성형 AI 기능은 픽셀 8 시리즈 전용으로 남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