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은혜
최은혜
🧙 AI 위자드
🧭 경험 찐친

canva로 인스타 시작해보기

새롭게 인스타그램을 시작해 보고자 마음을 먹었습니다. 이제야….^^;

경력단절 여성, 취준생, 입시생 등.. 진로를 고민하는 분들을 타겟으로 글을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사실은….

저도 이직을 고민중이라 저의 관심사를 이것저것 찾다 보니, 결국 진로는 나를 찾는 여정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자기이해’ 를 주제로 여러 가지 공신력 있는 검사와 도움을 줄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들을 게시하고 싶은데 음….. 블로그, 숏폼, 유튜브 등 방법이 여러가지더군요.

처음에는 숏폼을 만들어볼까 해서 지피티와 열심히 작업을 했습니다.

비디오스튜가 비교적 간편해서 사용할려고 했더니…. 윽! 9기에 무료를 모두 사용해 버렸네요…그래서 챌린지에서 소개 받았던 vrew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vrew도 영상이나 이미지도 수정하기 쉽고, 아주 디테일하지 않지만 목소리나 글씨들 변경도 어렵지 않았지만, 2%가 부족한 듯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자주 읽는 갬성 카드뉴스 스타일로 만들어 보고 싶었습니다.

요런 방법으로 하고 싶었는데…..역시… 똥손은 어렵네요 ㅜㅜ

결국 도착한 곳은 CANVA 였습니다! 팀원분께서 캔바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꿀팁을 주셔서 가입하고, 원하는 페이지를 열었습니다. 이번에는 AI를 활용해 보자는 마음으로 여기 저기 탭을 열어 보았는데, 캔바에서도 글도 써 주고, 이미지도 그려 주고, 필요없는 이미지도 지워주고… 다양한 AI 기능이 참 많네요!^^

그런데 역시 갬성이 매마른 아지매는 결국 숏폼으로 마무리가 되어버렸습니다 ㅜㅜ

캔바가 영상편집기 프로그램보다는 약간 자연스럽지 못한 부분이 있긴 하네요

FInd Me (1).mp4

오늘은 이제 시작하는 인스타를 위한 인트로 입니다. SNS나 유튜브의 성공비결은 꾸준함, 존버!! 이번엔 열심히 해 볼랍니다!

#10기 경험콘텐츠

6
8개의 답글

👉 이 게시글도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