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와 마이크로소프트, AI 이니셔티브 가속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코카콜라와 마이크로소프트가 5년간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코카콜라의 기술 전략을 전 세계적으로 통합하고, 최첨단 기술의 도입을 촉진하며, 전 세계적으로 혁신과 생산성을 증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코카콜라는 이번 협력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및 생성형 AI 기능에 11억 달러를 투자할 계획입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새로운 기술 개발에 공동으로 실험할 예정이며, 특히 마이크로소프트의 Azure OpenAI 서비스와 Microsoft 365 Copilot을 활용하여 다양한 비즈니스 기능에서 혁신적인 AI 사용 사례를 개발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기술은 마케팅부터 제조, 공급망 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영역에서 코카콜라의 혁신을 재구성하는 데 이미 활용되고 있습니다.

핵심 요약:

1. 코카콜라는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를 전략적 AI 플랫폼으로 삼아 기술 변환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2.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Azure OpenAI 서비스와 같은 AI 기술을 활용하여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에서 혁신을 가속화할 계획입니다.

3. 이 파트너십은 코카콜라의 디지털 전환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는 중요한 계기로, 클라우드 및 AI 플랫폼 접근성을 확대하고 효율성 및 확장성을 강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원문 기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