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기 AI로 경쟁력있는 교강사되기 (1주차 인증)
안녕하세요? 입시철을 맞이하여 학과 홍보 영상을 만들고 싶어 “11기 교강사반”에 지원하였습니다. 역시나 “캔바 장모님”이신 윤스케어님의 강의로 많은 인사이트를 얻었어요. 또 친절하게 피드백 해주신 도로시님 덕분에 다음 영상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 소속을 오픈하는 것이 좀 민망하지만, 어차피 학과를 알리는 홍보 영상인데 괜찮겠지.. 하는 마음으로 겁없이 사례글을 작성합니다. 자~ 그러면 영상 제작 과정을 소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