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제출) Slashpage로 간단하게 홈페이지 초안정도 수준(지난주에 배운 캔바를 활용한 강의자료 업로드및 독서서평 글 )

#11기교강사

안녕하세요 #11기교강사 방에서 배우고 있는 닉네임 스마트한닥터입니다.

지피터스에 와서 많은 정보를 배우고 익히고 있습니다. 너무 많아서 소화가 안되고 있습니다.

AI라는 지식을 한꺼번 에 받아들이기가 음청 힘이 듭니다.차차 알라가겠지요.

노트북을 활용하여 똑딱이 뚜벅이로서 하나하나 배워서 익힙니다. 도로시J님과 윤스케어님의 쉽게 가르쳐주는 내용을 반복하여 완전 초보의 개념에서 슬래시 페이지를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구글크롬 엔터치면 이런 사이트가 나옵니다.

다음에는 다운로드 받으면 설치가 됩니다.


코딩몰라도 약 1시간에서 2시간정도 할애하면 나만의 홈페이지를 작성할 수 있다.

노코드 슬래시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노션도 우피라는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교육용이나 상업적으로 뽀대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슬래시페이지 페이지 실습을 배우고

직접 사용해 봤습니다. 현재는 무료입니다만, 언제 유료로 바뀔 지 모르는

베타 서비스중입니다.


  1. 슬래시 페이지의 첫 화면입니다.

    노션을 사용한다면 많이 익숙한 화면일 겁니다.

    아래 이미지가 나타납니다.




현재 슬래시 페이지로 만들 수 있는 랜딩 페이지 개수는 정해져 있는 것 같습니다.




자신만의 사이트 이름을 정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에서 나의 홈페이지(랜딩페이지)가

새로 생성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매뉴얼이 없더라도, 좌측에 웹페이지가 트리구조로 나와있고,

에디터가 우측에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슬래시페이지라는 이름에서 나타나듯 모든 기능은 '/' 를 사용하여 붙일 수 있습니다.



내가 페이지 안에 구현하려고 한 요소들을 직접 클릭으로 넣거나 가져올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나만의 홈페이지 사이트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허접합니다.만~~~~~)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구성해보았습니다.



꿈은 꾸는자의 것이라고 어느 선지자가 말했습니다. 그것을 실천하고 싶습니다.

저는 주로 학교에서 강의를 하고 있는 바 다른 기능보다는 캔바를 활용한 강의자료를 업로드하여

향후 학생들 수업에 활용하고자 홈페이지를 통하여 강의중심의 내용과 독서서평의 내용을 작성하여 연습

해보았습니다.

헤드라인의 주요목차로는 아래와 같이 표현했습니다.


김치테크트리 스타트업 노우하우 59장강의 자료

캔바(CANVA)를 이용하여 #김치테크트리 스타트업 노우하우 59장을 정리하였습니다.

스타트업하시는 대표님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핵심59장으로 완성해보았습니다.

사업에 조금에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사업에 조금에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러한 내용으로 초입에 진입하였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컨텐츠와 수업자료를 업로드하여

학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지피터스 AI한의 비즈니스 소통남눔터로 발전시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slashpage.com/%EC%8A%A4%EB%A7%88%ED%8A%B8%ED%95%9C%EA%B5%90%EC%88%98%EC%A7%80%ED%94%BC%ED%84%B0%EC%8A%A4ai%ED%95%9C/1q3vdn2pq9zrwmxy49pr?e=1



#11기교강사

8
9개의 답글

👉 이 게시글도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