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게임 회사에서 서버 개발을 시작으로, 스타트업/푸드 분야에서 iOS 개발하고 지금은 금융권에서 iOS 앱 개발자로 일하고 있어요. 프로그래밍 언어를 다양하게 다뤄봐서, 새로운 기술 배우는 데는 별로 어렵지 않고 재밌게 배우려고 합니다. 덕분에 생성형 AI가 나왔을 때도 재밌게 써보고, 요즘도 새로운 걸 접목하는 걸 좋아하고 있습니다!
13기 스터디에 참여했지만, 그 때 방향을 잘못 잡고 일도 바빠서 제대로 못 따라가서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베스트 사례들을 보며 많은 걸 배웠고, 이번에는 AI 활용사례를 전부 다 보고 싶어서 다시 참여하게 됐습니다.
이번 스터디에서는 제대로 으쌰으쌰 열심히 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