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뉴스레터요? 그냥 보내면 돼요~ㅋㅋㅋ(방법이라도 숙지하자는 마음으로 쓰는...사례)

소개

시도하고자 했던 것과 그 이유를 알려주세요.

토요일, 제이님과 뉴스레터 콘텐츠를 만들기를 하다가 미처 내려놓지 못하고 집중하지 못했던 개발 이메일 보내는 법을 잊지 않기 위해 사례 작성을 해봅니다.

진행 방법

어떤 도구를 사용했고, 어떻게 활용하셨나요?

Tip: 사용한 프롬프트 전문을 꼭 포함하고, 내용을 짧게 소개해 주세요.

Tip: 활용 이미지나 캡처 화면을 꼭 남겨주세요.

Tip: 코드 전문은 코드블록에 감싸서 작성해주세요. ( / 을 눌러 '코드 블록'을 선택)

(내용 입력)

결과와 배운 점

배운 점과 나만의 꿀팁을 알려주세요.

과정 중에 어떤 시행착오를 겪었나요?

도움이 필요한 부분이 있나요?

앞으로의 계획이 있다면 들려주세요.

(내용 입력)

도움 받은 글 (옵션)

참고한 지피터스 글이나 외부 사례를 알려주세요.

(내용 입력)

1

뉴스레터 무료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