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대학, '펜과 종이' 시험으로 복귀


Australian universities to return to 'pen and paper' exams after students caught using AI to write essays

호주의 주요 대학들은 컴퓨터 생성 텍스트의 혁명에 직면하여 학생 평가 방법의 재설계가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8개의 선도 대학 그룹은 새로운 기술로 인해 올해 평가를 시행하는 방법을 수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시드니 대학은 학문적 청렴성 정책으로 이제 "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생성하는 것 "을 부정 행위의 한 형태로 구체적으로 언급합니다.

대변인은 부정 행위 사례가 거의 관찰되지 않았고 사례가 일반적으로 낮은 수준이지만 대학은 평가를 재설계하고 탐지 전략을 개선하여 변화에 대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AI가 학생들의 학습을 도울 수 있고 미래 에 우리가 직장에서 사용하는 도구의 일부를 형성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따라서 우리는 학생들에게 그것을 합법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쳐야 합니다."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호주국립대학교는 실험실 활동과 현장 조사에 의존하도록 평가 설계를 변경했으며 시험 시간을 정하고 더 많은 구두 발표를 도입할 예정입니다.

3
1개의 답글

(채용) 콘텐츠 마케터, AI 엔지니어, 백엔드 개발자

지피터스의 수 천개 AI 활용 사례 데이터를 AI로 재가공 할 인재를 찾습니다

👉 이 게시글도 읽어보세요